DEFAULT 브랜드 이미지

도신로33가길 2

서울 영등포구
1991년
16세대
3.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일찍 일어난 산토끼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가정집
    의외로 애들이 많이 살아서 낮이나 초등학교 하교시간즘엔 시끄러움 많이 주차공간 매우매우좁음 자리없음이슈
    2주 전
    조회 2

영등포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도신로148-5
    저렴하지만 이유가 있는집
    벌레랑 같이살았고 물도 역류하고.. 방에 똥물파티에 벽지에 곰팡이도 잘서서 냄새가.. ㅠㅠ
    12시간 전
    조회 1
  • 선유도한강오피스텔
    거주공간으로 적합
    건물에 결로가 종종 생기는 것, 9층이라 그런 것 같기도함
    1일 전
    조회 0
  • 트리베카
    신혼부부, 동거커플, 혼자 살기 굿
    기계식주차장 고장이 자주 났고 관리사무소가 노답이라힘들었음
    2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