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상도신동아리버파크아파트

서울 동작구
2001년
1,696세대
4.0
후기
2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동작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우리유앤미아파트
오래되어 살기 불편하고 커뮤니티X
너무 오래됐어요. 아파트 내부에거 쥐본 경험도 있습니다.
4일 전
조회 5
흑석한강푸르지오
새소리를 들으며 일어날 수 있는 아침
역이랑 접근성이 떨어져 대중교통타는 뚜벅이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4일 전
조회 2
해인
조용하고 아늑한집
원룸이지만 분리형이고 골목에 조금 들어가있어 조용해서 좋아요
4일 전
조회 1
후기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예쁜 나무늘보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위치좋으나 층간소음 인내필요
    7호선 상도역, 1호선, 9호선 노량진역 트리플역세권
    1주 전
    조회 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선물 받은 벌새
    2024년 거주
    저층
    교통편리,대단지
    각 주요 업무지구로 접근성 매우좋으나 아파트 관리상태가 좋지않고 층간소음도 꽤 있는편
    1개월 전
    조회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