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신대방1가길 12
서울 동작구
2009년
3.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후기
1
최신순
피식 웃는 랙돌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산책로, 편의점 코앞, 가성비 좋음
도림천 산책로 바로옆이라 봄에 너무 좋았어요
2주 전
조회 1
동작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만양로18길19-11
관리비 안에 다 포함
바선생 나와요 집주인한테 말해도 뭐 없어요
1시간 전
조회 2
상도힐
구조가 좋다
방간, 문간 방음이 잘 안되고, 앞에 풀이 무성해서 1년에 한번 꼴로 바퀴벌레가 들어와요 진짜 그냥..1번..
1일 전
조회 2
여의대방로22바길5
구축의 장점인 방음은 최상
같이사는 집주인이 1층에 텃밭을 가꾸시고, 제가 사는층도 1층이라 벌레와 함께 살았고, 별의별 곤충들 많이 봤습니다. 채광은 당연히 없어서 집에 있으면 햇빛 반사 되어서 들어오는걸로 살았어요 낮에도 형광등 키고 살았습니다.
3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