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관악로10길 26

서울 관악구
1996년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요리하는 페럿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진짜 큼 근데 구조가 이상함
    너무 옛날 집임. 화장실 밤티 안되는 콘센트 존재 벽지 밤티
    1주 전
    조회 2

관악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젤존하우스
근린생활을 주거로 지은게 확 티가 남
환기 안돼요. 화장실 냄새, 이웃 담배냄새, 고층인데 엘레베이터 없습니다. 주변이 인프라가 있는거 빼곤 별로였어요.
7시간 전
조회 1
관악드림타운아파트
나무가 아마존정글임
산에 위치해서 뷰가 좋음 서울치고 집값 저렴한것이 장점 구암중 학군 좋음
1일 전
조회 2
산토리니
역세권 집구조독특한
다만 동네의 특성상 오르막이 심하여 날씨의 영향이 많이 받았습니다(겨울 빙판길..) 집주인분 고장난거 있으면 바로바로 직접 고쳐주시고 연락도 깔끔하시고(딱 할말만하는 집주인) 좋습니다. 다만 에어컨 주변 누수발생하여서 평소 출퇴근하여 집에 별로있지도 않은제 여름철 5-7만원 나오던 전기료가 12만원이 나와도 그냥 많이 쓴거 아니냐는 배상해주기 싫어서 얼버무리는 태도는 조금 별로였습니다(위층이 바로 주인집인데, 주인집 보일러쪽이 뚫려 물이 새던것이었음)
2일 전
조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