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집구조독특한
다만 동네의 특성상 오르막이 심하여 날씨의 영향이 많이 받았습니다(겨울 빙판길..) 집주인분 고장난거 있으면 바로바로 직접 고쳐주시고 연락도 깔끔하시고(딱 할말만하는 집주인) 좋습니다. 다만 에어컨 주변 누수발생하여서 평소 출퇴근하여 집에 별로있지도 않은제 여름철 5-7만원 나오던 전기료가 12만원이 나와도 그냥 많이 쓴거 아니냐는 배상해주기 싫어서 얼버무리는 태도는 조금 별로였습니다(위층이 바로 주인집인데, 주인집 보일러쪽이 뚫려 물이 새던것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