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승방1길 24

서울 관악구
2016년
11세대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활짝 웃는 낙타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채광좋은 좁고 역 가깝지만 좁은 원룸
    역이랑 가깝고 채광 환기 좋았어요 관리비가 비싸지만 건물관리가 잘되어요
    2주 전
    조회 0

관악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쑥고개로21길29
    집주인 바뀌고서는 잘 몰라요
    주변에 마트 괜찮음 평지 역세권 벌레없움
    14시간 전
    조회 0
  • 장군봉2길15-5
    역세권 1.5룸
    층간 소음이 약간 잇는편이며..(심할정도는 아님 누가 사느냐에따라 다른듯) 주차가 안되고 골목길에한다해도 자주 빼줘여합니다 ㅜㅜ
    1일 전
    조회 6
  • 국회단지23길23
    오래된집
    집이오래되고바로옆에산이라서벌레가많아요
    1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