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승방1길 24
서울 관악구
2016년
11세대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후기
1
최신순
활짝 웃는 낙타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채광좋은 좁고 역 가깝지만 좁은 원룸
역이랑 가깝고 채광 환기 좋았어요 관리비가 비싸지만 건물관리가 잘되어요
2주 전
조회 0
관악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쑥고개로21길29
집주인 바뀌고서는 잘 몰라요
주변에 마트 괜찮음 평지 역세권 벌레없움
14시간 전
조회 0
장군봉2길15-5
역세권 1.5룸
층간 소음이 약간 잇는편이며..(심할정도는 아님 누가 사느냐에따라 다른듯) 주차가 안되고 골목길에한다해도 자주 빼줘여합니다 ㅜㅜ
1일 전
조회 6
국회단지23길23
오래된집
집이오래되고바로옆에산이라서벌레가많아요
1일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