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스카이힐

서울 서초구
2021년
9세대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서초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HVILL
    임대인이 참 별로였음
    공원앞이라 벌레많음 집주인이 도배 곰팡이전부인데 고작 시트지로 처바르려고 하며 심한 폭우로 비가 새는데 관심 없음
    2일 전
    조회 23
  • 효령로53길21
    싼값에 살만한 집
    관리실 회장이라는 사람이 정신병자같아요. 말 섞지 않는 편이 낫습니다. 주차를 하지도 않는데 일괄적으로 주차비를 걷고, 부모님 일년에 한번 방문하셔도 주차를 못하게 합니다. 관리비 너무 많이 나옵니다
    2일 전
    조회 11
    1
  • 방배로15길54-2
    깨끗하나 방음 1도 안되는 집
    지하철 멀고 방음 하나도 안됨 화장실 물소리 옆집 위아래집 말소리 들림
    2일 전
    조회 3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볼링하는 산양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인프라 최고, 넓은 원룸
    위치가 너무 좋아서 서울 어디를 가도 크게 멀지 않다. 주변 인프라가 좋아서 없는 게 없고, 오히려 뭐 하나를 하거나 가려고 해도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고민해야 될 정도. 건물 관리도 잘 되고 방 크기도 넓은 편이다.
    3주 전
    조회 2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