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책 읽는 바위너구리
짐싸이사
3개월 전
2025년 거주고층
능현오피스텔
위치 최고
좋은 점

선릉역 바로 앞이라 위치가 너무 좋아요. 원룸 오피스텔 치고 넒

아쉬운 점

대로변 근처라 환기하면 먼지가 잘 쌓여요. 공청기를 맨날 틀었어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건물관리상가마트·편의점평지채광
아쉬운 점
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가스까지 17만원선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거주 중
고층
조용한 역세권 오피스텔
역세권임에도 꽤 조용하고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밤에도 무섭지 않고 편리합니다!
3개월 전
조회 3
2023년 거주
중층
선릉역 깔끔하게 살기 좋은 오피스텔
선릉역 출구 2개와 아주 가깝고, 건물 1층에 편의점/드라이클리닝/투썸카페 있어서 밤에도 무섭지 않습니다. 바로 맞은편에 헬스장 있어서 잘 다녔습니다. 오피스텔 구조가 잘 빠져서 깔끔하게 잘 살았습니다. 엘리베이터 2대에 벌레는 아예 본적이 없고, 모기도 거의 없습니다. 방음이 아주 잘되는건 아닌데 불편한 부분은 못 느꼈습니다.

2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3개월 전
조회 23
5
1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강남IBC오피스텔
차 없이 직주근접 달성하기 좋음
주차는 기대 안하는게 좋음. 옆집간 방음 아예 안된다고 보면 됨. 애완동물 불가능인데 개 짖는 소리가 많이 남. 겨울 난방비 매우 많이 나옴. 창밖 사람 소리는 안 들리지만 창문 열면 차 소리는 시끄러움.
1시간 전
조회 1
다세대주택
구축이지만 깔끔
집이 넓음 지하철역 도보로 가깝고 주변이 조용하지만 있을 건 다 있어서 꽤 만족 집주인분이 착하심
1일 전
조회 3
리에바움오피스텔
좋은 집에 그렇지 못한 월세/관리비
밤/새벽에 가끔 주변 술집이나 거리 소음이 있습니다, 창문도 통창인데 이중유리같은건 아니라 결로도 심해 겨울에 가습기를 틀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 화장실 바닥이 건식인게 은근히 불편합니다, 청소하고 물기 빼는게 귀찮아요.
2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