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능현오피스텔
서울 강남구
2004년
4.7
후기
3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역삼럭키아파트
학생을 가진 자녀 가족 거주하기 좋은
층간소음은 구축이라서 어쩔 수가 없구여, 주차는 항상 전쟁입니다
20시간 전
조회 1
거평프리젠아파트
낡았지만 살기 괜찮음
일단 교통편이 너무 좋고.. 그냥 강남 주차용으로만 써도 꽤 유용한 편.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저층이라 채광이 좀 아쉬웠습니다.
1일 전
조회 2
아이리스
주차 지옥
주차 매우 협소함 건물관리 잘 안 됨
1일 전
조회 1
후기
3
최신순
책 읽는 바위너구리
짐싸 인증
2025년 거주
고층
위치 최고
대로변 근처라 환기하면 먼지가 잘 쌓여요. 공청기를 맨날 틀었어요. 차엘레베이터를 타야해서 초반엔 어려웠어요
3개월 전
조회 10
2
넥타이한 산토끼
거주 중
고층
조용한 역세권 오피스텔
역세권임에도 꽤 조용하고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밤에도 무섭지 않고 편리합니다!
3개월 전
조회 3
호기심 많은 시츄
2023년 거주
중층
2
선릉역 깔끔하게 살기 좋은 오피스텔
선릉역 출구 2개와 아주 가깝고, 건물 1층에 편의점/드라이클리닝/투썸카페 있어서 밤에도 무섭지 않습니다. 바로 맞은편에 헬스장 있어서 잘 다녔습니다. 오피스텔 구조가 잘 빠져서 깔끔하게 잘 살았습니다. 엘리베이터 2대에 벌레는 아예 본적이 없고, 모기도 거의 없습니다. 방음이 아주 잘되는건 아닌데 불편한 부분은 못 느꼈습니다.
3개월 전
조회 23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