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이불 속에 있는 올빼미
4개월 전
거주 중고층
LG 선릉에클라트 B
가성비
좋은 점

뒷편에 선릉이 있어서 시야가 트였있어요 물론 선릉 시야냐 반대

아쉬운 점

뒤가 선릉 숲이라 여름 벌레가 가끔 있음 주차 좋은자리는 선점하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공원산책건물관리주차상가
아쉬운 점
벌레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이전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역세권만 좋다
너무 시끄러웠어요. 다세대다 보니 이상한 사람들도 맣고..
1주 전
조회 3
짐싸이사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선릉공원최고
층간소음 옆방소음은 있는편. 이웃에 이상한사람들 많이 사는듯
3주 전
조회 6
2025년 거주
중층
주차가 편하고 선릉뷰 좋습니다
아무래도 오래되서 벽지들은 케바케입니다
3개월 전
조회 5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강남IBC오피스텔
차 없이 직주근접 달성하기 좋음
주차는 기대 안하는게 좋음. 옆집간 방음 아예 안된다고 보면 됨. 애완동물 불가능인데 개 짖는 소리가 많이 남. 겨울 난방비 매우 많이 나옴. 창밖 사람 소리는 안 들리지만 창문 열면 차 소리는 시끄러움.
51분 전
조회 1
다세대주택
구축이지만 깔끔
집이 넓음 지하철역 도보로 가깝고 주변이 조용하지만 있을 건 다 있어서 꽤 만족 집주인분이 착하심
1일 전
조회 3
리에바움오피스텔
좋은 집에 그렇지 못한 월세/관리비
밤/새벽에 가끔 주변 술집이나 거리 소음이 있습니다, 창문도 통창인데 이중유리같은건 아니라 결로도 심해 겨울에 가습기를 틀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 화장실 바닥이 건식인게 은근히 불편합니다, 청소하고 물기 빼는게 귀찮아요.
2일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