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LG 선릉에클라트 B

서울 강남구
2004년
293세대
3.8
후기
4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강남IBC오피스텔
차 없이 직주근접 달성하기 좋음
주차는 기대 안하는게 좋음. 옆집간 방음 아예 안된다고 보면 됨. 애완동물 불가능인데 개 짖는 소리가 많이 남. 겨울 난방비 매우 많이 나옴. 창밖 사람 소리는 안 들리지만 창문 열면 차 소리는 시끄러움.
44분 전
조회 1
다세대주택
구축이지만 깔끔
집이 넓음 지하철역 도보로 가깝고 주변이 조용하지만 있을 건 다 있어서 꽤 만족 집주인분이 착하심
1일 전
조회 3
리에바움오피스텔
좋은 집에 그렇지 못한 월세/관리비
밤/새벽에 가끔 주변 술집이나 거리 소음이 있습니다, 창문도 통창인데 이중유리같은건 아니라 결로도 심해 겨울에 가습기를 틀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 화장실 바닥이 건식인게 은근히 불편합니다, 청소하고 물기 빼는게 귀찮아요.
2일 전
조회 3
후기4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발레하는 플라밍고
    이전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역세권만 좋다
    너무 시끄러웠어요. 다세대다 보니 이상한 사람들도 맣고..
    1주 전
    조회 3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잠 못 드는 악어
    짐싸이사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선릉공원최고
    층간소음 옆방소음은 있는편. 이웃에 이상한사람들 많이 사는듯
    3주 전
    조회 6
  • 유저 프로필 이미지
    태권도 하는 포메라니안
    2025년 거주
    중층
    주차가 편하고 선릉뷰 좋습니다
    아무래도 오래되서 벽지들은 케바케입니다
    3개월 전
    조회 5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이불 속에 있는 올빼미
    거주 중
    고층
    가성비
    뒷편에 선릉이 있어서 시야가 트였있어요 물론 선릉 시야냐 반대쪽 건물시야 냐에 따라 가격차이드 있습니다만 시야를 떠나서 바로 선릉 산책도 좋고 여름에도 시원한바람이 옵니다. 식당. 핼스장도 근처에 있고 주차장도 널널해서 좋아요
    4개월 전
    조회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