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배부른 사모예드
2개월 전
2026년 거주중층
대치 모두가
안전한동네 학군좋음
좋은 점

제가 사는 곳은 햇빛이 잘들어오는 방향쪽이라 좋습니다

아쉬운 점

주차가 힘들어요 동네자체에 차가 많아요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치안
아쉬운 점
주차

관리비 및 고정비

10만원 고정관리비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 단지의 이웃 후기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중층
대치동을 저렴하게 살고싶은최고선택
대치동 살고싶어서 신혼집을 이곳에 마련했어요 주차도 주변 빌라들중에서 제일 편하고 엘리베이터도 최신식이에요
3주 전
조회 17
1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우림보보카운티오피스텔
    무난한 원룸 오피스텔
    기계식 주차인데 차가 있으면 매우 불편함... 차를 자주 이용한다면 여긴 비추 새벽에 경비아저씨가 없어서 집앞까지 로켓배송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은 매우 치명적 단점임(아침마다 경비실 가서 찾아와야함. 아니면 밖에서 구르고있음) 주변에 딱히 이렇다할 마트가 없는데 요즘은 거의 쿠팡 컬리 이용하니 괜찮다가도 아침에 경비실로 찾으러 가면 현타옴
    42분 전
    조회 0
  • 타워팰리스
    연식은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청결하다
    왜 타워팰리스인지 알게될 수준의 좋은 치안환경과 분위기, 약간 냉랭한 사람들도 많지만 전체적으로 이웃들이 밝다.
    6시간 전
    조회 1
  • 개포한신아파트
    역세권으로 근처 바로 일일향, 다이소
    역 5분 거리 외식 가능한 일일향 5분 거리 다이소 본점 5분 거리 영화관 5분거리 등 10분 내로 필요한 시설들이 있습니다
    14시간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