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대치 모두가

서울 강남구
2017년
24세대
4.5
후기
2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강남IBC오피스텔
차 없이 직주근접 달성하기 좋음
주차는 기대 안하는게 좋음. 옆집간 방음 아예 안된다고 보면 됨. 애완동물 불가능인데 개 짖는 소리가 많이 남. 겨울 난방비 매우 많이 나옴. 창밖 사람 소리는 안 들리지만 창문 열면 차 소리는 시끄러움.
13분 전
조회 1
다세대주택
구축이지만 깔끔
집이 넓음 지하철역 도보로 가깝고 주변이 조용하지만 있을 건 다 있어서 꽤 만족 집주인분이 착하심
1일 전
조회 3
리에바움오피스텔
좋은 집에 그렇지 못한 월세/관리비
밤/새벽에 가끔 주변 술집이나 거리 소음이 있습니다, 창문도 통창인데 이중유리같은건 아니라 결로도 심해 겨울에 가습기를 틀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 화장실 바닥이 건식인게 은근히 불편합니다, 청소하고 물기 빼는게 귀찮아요.
2일 전
조회 3
후기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가을에 태어난 가젤
    짐싸이사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중층
    대치동을 저렴하게 살고싶은최고선택
    대치동 살고싶어서 신혼집을 이곳에 마련했어요 주차도 주변 빌라들중에서 제일 편하고 엘리베이터도 최신식이에요
    2주 전
    조회 17
    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배부른 사모예드
    2026년 거주
    중층
    안전한동네 학군좋음
    제가 사는 곳은 햇빛이 잘들어오는 방향쪽이라 좋습니다
    2개월 전
    조회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