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충민로 81-3

서울 송파구
2010년
5.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송파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파크하비오
조용함
엘리베이터가 생각보다 자주 고장납니다
1시간 전
조회 4
더엘라소프잠실
이 근방에사 시설은 제일 좋아요
경비실이 소통이 잘 안됩니다 전화도 잘 안받고 그리고 기계식주차
4시간 전
조회 0
대림아파트
안전하고 쾌적합니다
단지 내 상가가 있는데 효율적으로 활용이 안 되는게 늘 아쉬웠어요. 상가가 더 활성화된다면 좋겠습니다.
3일 전
조회 4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굴러가는 강아지
    거주 중
    중층
    역세권 좋으나 소음·청소
    수도가 약해요...건물 청소가 제대로 이뤄지지않아요...역앞이다 보니 주말에 술먹고 고성방가 하는 사람들 많고 장지교회때문에 주차가 별로예요...자주 불법주차 신고해야 골목이 편해져요...
    5개월 전
    조회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