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고기굽는 고니
1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고층
2명 거주
에메랄드홈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편리성은 좋으나 소음이 큼
좋은 점

편의성 측면에서는 아주 훌륭하나, 큰 대로변에 인접해있다보니 소

아쉬운 점

아이들 키우기에는 차도 많고 소음도 심합니다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대중교통마트·편의점
아쉬운 점
동네소음환기학군

관리비 및 고정비

24만원 정도

이사 노하우

관리사무소 사전 예약 필요이사 가능 시간 제한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부산진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다인로얄팰리스
최후의 보루
채광 없다시피 함, 야간 소음 너무 심함, 환기 안됨, 복도 소음 심함, 다른 층에서 실내흡연하는 거 본인 집에 냄새 다 들어옴, 관리비 폭탄, 공인중개사무소에서 직접 운영관리하는 집인데 관리 수준도 구림, 뭐만하면 입주민한테 돈 더 뜯을 궁리만 함, 이전 세입자가 벽지 손상한거 본인들도 알면서 본인 퇴실할 때 이 벽지값 반만 내달라고 안내면 보증금 못주겠다고 함
1시간 전
조회 4
다인로얄팰리스
복층 장점 및 가격 저럼
엘베 기본 3분 기다립니다. 출 퇴근 시간이면 더 오래 기다리는 일도 많습니다.
1시간 전
조회 2
더스테일서면해링턴타워
굿
좋은거는 그냥 건물자채가 좋았고 인프랒ㅎ 좋앟습니다
2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