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서정스마트빌듀오3차

경기 평택시
2016년
299세대
3.5
후기
2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평택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더스위트하버
    회사 집 가까운게 쵝오
    아침에 일어나기 너무 힘든데 이 집은 회사가 걸어서 5분거리인 점 쵝오 좋아요 엘베 주기적으로 시설관리 해주니 편해요 창문이 환기 하기 좋아요 이집 채광 좋아서 이사온 집이에요 분리수거장 잘 되있어요 마트편의점 가깝구요 건물관리 좋아요 주차는 너무 늦은 시간엔 자리 없으니 퇴근이 늦으시는 분은 비추에요
    5시간 전
    조회 0
  • 제일풍경채장당센트럴
    작은 단지
    •바람이 잘들어와서 좋다 •건물관리를 잘한다(청소,조경 등) •경비실 아저씨들 친절하시다 •분리수거장도 잘 되어있다 •단지가 작아 북적하지 않아 좋다
    23시간 전
    조회 0
  • 지제역삼부르네상스
    계속살고싶은집
    신축이라깨끗하고 관리자분들고친절하고좋아요.근처에편의점도잇고 정류장도 잇어여
    1일 전
    조회 1
후기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단호한 순록
    짐싸 인증
    이전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3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혼자살기좋음
    지하철과 가까움 쓰레기 버리기 쉬움 엘리베이터 잘옴
    2주 전
    조회 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시 쓰는 알파카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미만 거주
    저층
    큰 원룸을 가운데 화장실둬서 나눠놈
    음 그냥 서정리역 역세권이고 시장도가깝고 음식점도꽤있어서 살기괜찮음
    1개월 전
    조회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