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쌍용아파트

경기 구리시
1996년
241세대
4.5
후기
2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구리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인창6단지주공아파트
    편의시설이 갖춰진 동네
    편의시설이 도보로 이용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1주 전
    조회 6
  • 삼보아파트
    편리한 생활환경
    편리한 생활환경이라 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1주 전
    조회 2
  • 우남퍼스트빌스위트
    환기 채광 잘되고 인프라가 매우좋음
    주차를 외부인까지받아서 너무 힘들고 복잡하고 주차관리 아저씨 너무 성격별로임... 시장 돌다리 옆이라 창문열면 가끔 고성방가 자동차소음 크게남
    3주 전
    조회 2
후기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가을에 태어난 가재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채광 좋아요
    살아가는데 문제없이 좋았어요 어 그냥 잘 살다가 이사 가려 합니다
    2주 전
    조회 4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안경에 김 낀 비둘기
    거주 중
    고층
    관리잘되는 아파트
    지하주차장이 있으니 너무 협소해서 없는거랑 다름 없고, 지상주차장도 세대수에 비해 넉넉한건 아니라 늦게 들어오면 이중주차 필수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윗세댁 새로 이사온 이후에 층간소음이 너무 심했어요 그냥 단독주택인것 마냥 쿵쿵 거리더라구요 그것빼면 좋았습니다
    1개월 전
    조회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