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플루리움

경기 남양주시
2001년
5,877세대
5.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해맑은 골든햄스터
    현재 거주자
    10년 이상 거주
    중층
    구축이지만 신축급 관리
    초등학교 때부터 여기서 살았는데 항상 관리가 잘되고 살기 너무 좋아요
    1개월 전
    조회 1

남양주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미리내마을4-2단지
    서울,별내가기 다좋음
    창문닫으면 아무소리 안남. 진짜 조용하고 좋음. 서울 나가기 별내역 가기 다 편하고 좋음.
    17시간 전
    조회 2
  • 미리내마을4-2단지
    조용하고 쾌적하며 살기 좋은동네
    남양주 별내동 조용하고 공기도 좋고 참 살기 좋은 동네인듯합니다! 근처 대형마트도 비교적 가깝고 주변 환경들이 쾌적합니다
    18시간 전
    조회 0
  • 아인스빌
    아늑한 집
    그럭저럭 살만합니다 조용해요 건물은 깔끔합니다 주차 편해요
    1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