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양산브라운스톤
경남 양산시
2023년
842세대
4.0
후기
2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양산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양산천성산한일유앤아이아파트
1층살았는데 벌레도 없고 조용했어요
언덕길이라 좀 힘들긴합니당… 주차도 자리가 없어서 이중주차 해야해요 그것말곤 딱히 없어요
1일 전
조회 0
우남퍼스트빌
층간소음으로 고통스러움
층간소음으로 괴로워하다 6개월거주후 지금 이사준비중.
1일 전
조회 1
세움라온빌
조용함
그런거 딱히 업ㄱ는듯 조용하게 사는게 즇음
5일 전
조회 0
후기
2
최신순
피식 웃는 흑곰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저층
전세는 오케이 실소유는 글쎄...?
담배 너무너무너무 많이 핌... 집안밖 가릴 거 없음 이중주차 양심 없음 지하3층 이용할 수 있는 1~3동은 그나마 자리라도 있지
2주 전
조회 5
쇼핑하는 오리너구리
거주 중
저층
조용하고 조망과 햇살이 좋은 집
앞에 초등학교, 큰 마트 그리고 대학병원이 있어 편리합니다. 관리가 기본적으로 잘 되고 있고 조용하고 남서향으로 햇빛도 잘 들어옵니다.
4개월 전
조회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