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제일아파트

서울 동작구
1987년
296세대
3.0
후기
2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동작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대방동1길30
    아늑한 반지하
    저는 반지층에 살았는데, 솔직히 반지하여도 5년 살 만큼 너무 좋았습니다! 일단 주인부부 두분이 진짜 너무 좋아서 다음에 이사가는 집도 이런 집주인분이시면 좋겠다 했습니다. 바로 옆에 분리수거장은 매주 주말마다 깨끗하게 물청소로 관리하시고, 집 자체도, 살면서 모기 바퀴 한번도 못봤습다. 반지한데 창문 커서 환기 짱이었어요! 여름엔 그냥 창문 열고 자기도 했습니다. 반지한데 볕이 정말 잘 들어왔습니다! 앞으론 7호선(신삼역), 뒤론 신림선(보라매역), 주변에 편의점과 대형마트, 시장 등 없는거 없습니다. 동네도 깨끗하고 조용하고 옛날에 서울 물난리났을때도 고요했습니다!
    5시간 전
    조회 0
  • 노량진로26길32-3
    가성비 크기 큼
    가격대비 쓰리룸 메리트! 바로 밑에 코인세탁소, 아이스크림할인점, 씨유 있고 근처에 마트, 완전 역세, 공원, 카페, 한강, 따릉이
    2일 전
    조회 2
  • 대방동길11-10
    채광잘들어오고 넓고 편하다
    소음이 조금 있긴했어요ㅠ..그외는 겨울이 좀 추운거?
    2일 전
    조회 0
후기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엘리베이터 놓친 자라
    현재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나름 밝고 지하철 근처라 살기 좋음
    오래돼서 벌레들이 좀 있어요 물탱크 청소하면 놋물나오고 언덕이 좀 있어서 눈 많이오면 좀 신경써야해요
    2주 전
    조회 0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볼 빨간 보더콜리
    2023년 거주
    저층
    접근 좋으나 녹물·주차 문제
    녹물, 주차이슈, 주변 인프라 부족으로 오래 살기는 좋지 않아요..
    5개월 전
    조회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