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서림도시형생활주택

서울 관악구
2013년
28세대
4.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관악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마이홈
    무던한 이웃들과 친절한 집주인분
    동네에 바퀴가... 많은가봐요. 매해 봄마다 바퀴 한 번씩은 봅니다. 언덕도 있는 편이고 복도 소리가 좀 잘들려요
    23분 전
    조회 2
  • 신림로58길17-10
    좋은 추억 많이 쌓고 간다
    햇빛이 많이 안들고 가끔 벌레가 나와서 무서움
    2시간 전
    조회 2
  • 22CenturyHouse
    넓고 아늑한 투룸
    미니 아파트 느낌의 구조라서 아늑하고 건물도 준신축이라서 깨끗하고 벌레도 없어요
    6시간 전
    조회 1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가을에 태어난 염소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사회 초년생이 혼자살기 좋은 곳
    바로 옆 도로 소음이 매우 심합니다. 오토바이 배기음과 사이렌 소리가 새벽에도 울립니다.
    2주 전
    조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