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리츠빌아파트
서울 강남구
2003년
15세대
1.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강남IBC오피스텔
차 없이 직주근접 달성하기 좋음
주차는 기대 안하는게 좋음. 옆집간 방음 아예 안된다고 보면 됨. 애완동물 불가능인데 개 짖는 소리가 많이 남. 겨울 난방비 매우 많이 나옴. 창밖 사람 소리는 안 들리지만 창문 열면 차 소리는 시끄러움.
50분 전
조회 1
다세대주택
구축이지만 깔끔
집이 넓음 지하철역 도보로 가깝고 주변이 조용하지만 있을 건 다 있어서 꽤 만족 집주인분이 착하심
1일 전
조회 3
리에바움오피스텔
좋은 집에 그렇지 못한 월세/관리비
밤/새벽에 가끔 주변 술집이나 거리 소음이 있습니다, 창문도 통창인데 이중유리같은건 아니라 결로도 심해 겨울에 가습기를 틀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 화장실 바닥이 건식인게 은근히 불편합니다, 청소하고 물기 빼는게 귀찮아요.
2일 전
조회 3
후기
1
최신순
배고픈 도요새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저층
피아노 못치는데 죙일 치는 세대있음
진짜 소음 장난아니고 일층 사는 사람들 집냄새때문에 너무 힘듬
1주 전
조회 8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