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LG선릉에클라트

서울 강남구
2003년
125세대
3.0
후기
2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역삼럭키아파트
    학생을 가진 자녀 가족 거주하기 좋은
    층간소음은 구축이라서 어쩔 수가 없구여, 주차는 항상 전쟁입니다
    20시간 전
    조회 1
  • 거평프리젠아파트
    낡았지만 살기 괜찮음
    일단 교통편이 너무 좋고.. 그냥 강남 주차용으로만 써도 꽤 유용한 편.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저층이라 채광이 좀 아쉬웠습니다.
    1일 전
    조회 2
  • 아이리스
    주차 지옥
    주차 매우 협소함 건물관리 잘 안 됨
    1일 전
    조회 1
후기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청소기 돌리는 갈색곰
    이전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역세권
    경비아저시만 갠찬고 약세권이랑 가까워서도음
    1주 전
    조회 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앞머리 자른 비숑
    2024년 거주
    저층

    2

    거주지 리뷰 첫번째 이미지
    편합니다 환경좋고 밤에는 조용ㅣ
    별로 없어요 지하철 가깝고 주변 편의시설 그리고 공원둘레 산책 좋아요
    3개월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