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LG선릉에클라트
서울 강남구
2003년
125세대
3.0
후기
2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강남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역삼럭키아파트
학생을 가진 자녀 가족 거주하기 좋은
층간소음은 구축이라서 어쩔 수가 없구여, 주차는 항상 전쟁입니다
20시간 전
조회 1
거평프리젠아파트
낡았지만 살기 괜찮음
일단 교통편이 너무 좋고.. 그냥 강남 주차용으로만 써도 꽤 유용한 편.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저층이라 채광이 좀 아쉬웠습니다.
1일 전
조회 2
아이리스
주차 지옥
주차 매우 협소함 건물관리 잘 안 됨
1일 전
조회 1
후기
2
최신순
청소기 돌리는 갈색곰
이전 거주자
3년 이상 거주
중층
역세권
경비아저시만 갠찬고 약세권이랑 가까워서도음
1주 전
조회 2
앞머리 자른 비숑
2024년 거주
저층
2
편합니다 환경좋고 밤에는 조용ㅣ
별로 없어요 지하철 가깝고 주변 편의시설 그리고 공원둘레 산책 좋아요
3개월 전
조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