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서면유림노르웨이숲

부산 부산진구
2014년
381세대
2.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부산진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큐브빌
    관리는 좋아용
    주말에 옆아파트 애기들 놀이터에서 노는소리, 시청근처라 시위하는소리 다들림.. 그래도 방과 방사이에 소음은 없음 건물관리 진짜 엄청잘해주셔서 항상 깨끗하고 교통편좋고 마트가깝고 편의점 가까움 산책하기도좋음
    19시간 전
    조회 1
  • 서면데시앙스튜디오
    깔끔한 오피스텔
    간혹 시끄러운 소리도 들리고 (술취한사람들) 하긴 하는데 서면 중심과는 거리가 있어서 괜찮아요
    1일 전
    조회 0
  • 더블루2
    너무 좋아요 일단 주변인프라 굿
    인프라가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대중교통도 이용이 편리해요 역주변이다보니 ㅎㅎ
    2일 전
    조회 1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라면을 끓이는 벵갈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진짜시끄럽다 (기차소리+방음아예안됨)
    다른 라인 , 아랫집 윗집 구분없이 공사소리 다들림 들리는정도가아니라 그냥 우리집에서 공사하는느낌 집 다울림 기차 너무 시끄러움 계속 지나댕김 여름에 분리수거장 등 집바로앞 길거리 바퀴벌레 득실
    2주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