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진주아파트

경기 남양주시
1991년
198세대
2.0
후기
1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남양주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진접스타힐스
조용하고 한적해요
조용하고 한적해서 시끄러운거 싫어하는 사람들이 살기에 좋은 것 같아요
3일 전
조회 3
남양주별내더샵아파트
알파룸,펜트리가 잘되어있는 아파트
주차가 이중주차가 필요할정도로 모자라지않고 수납도 잘되고 괜찮은 아파트
5일 전
조회 3
웅신미켈란의아침
편의성 좋음
밤에 창문열고 자면 아라라라랑 소리 개많이들림
6일 전
조회 1
후기1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양말 짝짝이로 신은 파랑새
    실거주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채광 좋고 주변시세보다 싸며 넓음
    외국인들 많이 살고 소음 미쳤음. 새벽마다 안마의자 돌리는 사람, 오전 5시에 마늘 빻는 소리, TV 뭐 보시는지 소리가 다 들릴 정도로 벽 얇고 벽이 너무 얇아서 겨울에 난방 안 틀어도 윗집, 아랫집이 난방트니까 따뜻함. 할머니들이 무단으로 텃밭 만들고 건너에 논밭 있어서 벌레 많고 많으니까 그거 먹겠다고 제비까지 사는 곳. 주차 엉망, 관리실 관리 안하고 돈 빼돌리는거로 유명한데 아무도 대응 안함. 산다면 살 수는 있는데 오래 살기는 엄청 힘듬.
    1주 전
    조회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