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저 프로필 이미지
양말 짝짝이로 신은 파랑새
실거주짐싸 인증
2주 전
현재 거주자1년 이상 거주중층
2명 거주
진주아파트

거주 만족도

방음/소음
채광/환기
치안/보안
건물 관리
편의 시설
채광 좋고 주변시세보다 싸며 넓음
좋은 점

채광은 미친듯이 좋음. 빨래가 그냥 마르고 여름에도 엄청나게 시…

아쉬운 점

외국인들 많이 살고 소음 미쳤음. 새벽마다 안마의자 돌리는 사람…

이 후기의 내용이 궁금한가요?
지금 바로 후기 작성하고 확인해보세요.
좋은 점
공원산책채광
아쉬운 점
벌레층간소음결로건물관리동네소음경비실엘리베이터반려동물

관리비 및 고정비

관리비 58100원인데 주민 대부분 안 내는거로 앎. 그만큼 관리 진짜 안되고 관리소에서 주민들한테 협박하는 정도.(집에 찾아오지 말라 했는데 찾아외서 협박함)엥간히 안되는 일은 본사에 지랄해야 제가 사과드립니다. 됐죠? 이 소리 함. 전기, 가스는 아낀다고 아끼면 아낄 수 있는데 수도관 동파 조심 해야할듯.

이사 노하우

주차 많이 협소함

현관/복도 좁음계단 이동 필수
댓글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남양주시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미리내마을4-2단지
    서울,별내가기 다좋음
    창문닫으면 아무소리 안남. 진짜 조용하고 좋음. 서울 나가기 별내역 가기 다 편하고 좋음.
    3일 전
    조회 5
  • 미리내마을4-2단지
    조용하고 쾌적하며 살기 좋은동네
    남양주 별내동 조용하고 공기도 좋고 참 살기 좋은 동네인듯합니다! 근처 대형마트도 비교적 가깝고 주변 환경들이 쾌적합니다
    4일 전
    조회 0
  • 아인스빌
    아늑한 집
    그럭저럭 살만합니다 조용해요 건물은 깔끔합니다 주차 편해요
    4일 전
    조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