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에메랄드홈
부산 부산진구
2006년
241세대
2.0
후기
1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후기
1
최신순
고기굽는 고니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고층
편리성은 좋으나 소음이 큼
편의성 측면에서는 아주 훌륭하나, 큰 대로변에 인접해있다보니 소음이 크고 아이 키우기에는 부적합함
2주 전
조회 2
부산진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동진파크빌
혼자살기 좋아용
서면 롯백 옆에 있는것도좋고 편의시설이 주변에 다 모여있어서 살기좋아요 서면 가운대치고 월세도 저렴합니다
2일 전
조회 1
범내골역한라비발디STUDI...
깨끗함
10년정도 넘은 건물인데 공용부분이나 방 컨디션 매우매우 좋음. 바로 밑에 편의점, 카페 있어서 좋고 지하철도 걸어서 5분거리
4일 전
조회 5
다인로얄팰리스
최후의 보루
채광 없다시피 함, 야간 소음 너무 심함, 환기 안됨, 복도 소음 심함, 다른 층에서 실내흡연하는 거 본인 집에 냄새 다 들어옴, 관리비 폭탄, 공인중개사무소에서 직접 운영관리하는 집인데 관리 수준도 구림, 뭐만하면 입주민한테 돈 더 뜯을 궁리만 함, 이전 세입자가 벽지 손상한거 본인들도 알면서 본인 퇴실할 때 이 벽지값 반만 내달라고 안내면 보증금 못주겠다고 함
4일 전
조회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