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살아본후기
전국
건물 전체
건물 전체
마곡역센트럴푸르지오시티
서울 강서구
2016년
4.0
후기
2
개
상세 정보
상세 정보
이웃 후기
이웃 후기
강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화곡로53가길28-3
그냥
예전에 살았는데 음 그냥 보통 빌라고 가격대비 잘살고 나왔습니다
9시간 전
조회 1
화성하이츠빌라
넓지만구조가애매해요
언덕이 너무 많아서 산책다니기 힘들었어요ㅠㅠ
10시간 전
조회 1
인터빙하우스
조용히살기좋아용
이웃주민들도 다 조용해서 조용히살기 좋아요 역이랑도 가깝고 영화관이랑 가까워서 좋앗어요
1일 전
조회 3
후기
2
최신순
주말을 즐기는 염소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밝고 깔끔하지만 방음이 아쉬움
겨울엔 난방 매일 안틀어도 될 정도로 따듯하고, 남향집이라 해 잘 들고, 앞이 트여서 좋음. 경비실/방제실 분들도 좋으시고, 건물도 깔끔한 편. 벌레없음. 5호선 10초컷.
2주 전
조회 3
착한 오목눈이
짐싸 인증
2023년 거주
중층
조용한데 방음은 복불복
복불복이긴 하지만 측간 방음이 1도 안돼서 시끄러운 분 만나면 힘들어요
5개월 전
조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