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 브랜드 이미지

마곡역센트럴푸르지오시티

서울 강서구
2016년
4.0
후기
2
개
상세 정보상세 정보
이웃 후기이웃 후기

강서구 이웃들의 살아본 후기

  • 화곡로53가길28-3
    그냥
    예전에 살았는데 음 그냥 보통 빌라고 가격대비 잘살고 나왔습니다
    9시간 전
    조회 1
  • 화성하이츠빌라
    넓지만구조가애매해요
    언덕이 너무 많아서 산책다니기 힘들었어요ㅠㅠ
    10시간 전
    조회 1
  • 인터빙하우스
    조용히살기좋아용
    이웃주민들도 다 조용해서 조용히살기 좋아요 역이랑도 가깝고 영화관이랑 가까워서 좋앗어요
    1일 전
    조회 3
후기2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주말을 즐기는 염소
    짐싸 인증
    현재 거주자
    1년 이상 거주
    중층
    밝고 깔끔하지만 방음이 아쉬움
    겨울엔 난방 매일 안틀어도 될 정도로 따듯하고, 남향집이라 해 잘 들고, 앞이 트여서 좋음. 경비실/방제실 분들도 좋으시고, 건물도 깔끔한 편. 벌레없음. 5호선 10초컷.
    2주 전
    조회 3
  • 유저 프로필 이미지
    착한 오목눈이
    짐싸 인증
    2023년 거주
    중층
    조용한데 방음은 복불복
    복불복이긴 하지만 측간 방음이 1도 안돼서 시끄러운 분 만나면 힘들어요
    5개월 전
    조회 1